FAQ

  • 구매사
  • 판매사
  • 공용
회원가입 구매사 회원가입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원가입 ID, PW는 어떻게 찾나요?
검색 BEST-i를 최적으로 사용하기 위한 시스템 환경은 어떻게 됩니까?
검색 상품 검색은 어떻게 하나요?
검색 사이트에 없는 상품은 어떻게 주문하나요?
주문/결제 사이트에 없는 상품은 어떻게 주문하나요?
주문/결제 주문에서 선입고여부는 무엇인가요?
주문/결제 WMS (재고관리)가 무엇입니까?
주문/결제 결재는 어떻게 하며, 결재 경로 관리는 무엇인가요?
주문/결제 예산관리 및 예산은 어떻게 사용되나요?
주문/결제 예산 이월은 어떻게 하나요?
주문/결제 주문 수정이 가능한가요?
주문/결제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결제 주문 및 결재상신을 상태별로 볼 수 있나요?
주문/결제 결제방식은 어떻게 되나요?
배송 배송비가 무료인가요?
배송 주문상품에 대한 배송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배송 배송은 어떤 방법으로 진행됩니까?
배송 배송/미배송 현황을 알고 싶어요
배송 주문상품중에 일부가 도착하지 않았습니다.
입고정산 상품수령후 수령확인 처리가 필요하나요?
입고정산 정산내역은 어떻게 조회하나요?
취소/반품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취소/반품 교환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가입 판매사 회원가입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원가입 협력업체 등록 여부는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판매관리 BEST-i를 최적으로 사용하기 위한 시스템 환경은 어떻게 됩니까?
판매관리 견적은 어떻게 접수 해야 하나요?
납품관리 납품은 어떻게 생성 해야 하나요?
납품관리 거래명세서는 반드시 보내야 하나요?
납품관리 구매사에게 배송이 완료 된 후 어떤 처리를 해야 하나요?
입고관리 입고 관리란 무엇인가요?
대금지급 대금 지급방법과 대금 지급일은 어떻게 되나요?
대금지급 월 정산된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 가능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