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O 구매대행 서비스

MRO 자재는 통상적으로 구매금액이 적어 상대적으로 중요성은 낮고, 품목 수와 발주 건수, 공급업체 수가 많아 구매효율이 떨어지므로 선택과 집중을 위해 구매대행 전문업체의 Outsourcing이 필요합니다.

MRO구매대행 서비스의 필요성

MRO 자재는 통상적으로 구매금액이 적어 상대적으로 중요성은 낮고, 품목 수와 발주 건수, 공급업체 수가 많아 구매효율이 떨어지므로 선택과 집중을 위해 구매대행 전문업체의 Outsourcing이 필요합니다.

소모성 자재 구매 특성

구매이슈

MRO : Maintenance(유지), Repair(보수), Oeration(운영)의 머리글자에서 따온 용어로 기업활동에 필요한 소모성자재 및 범용 부자재를 의미합니다.

MRO구매대행 주요기능 /도입효과

골든플랫폼은 전문적이고 체계화된 통합 구매대행 서비스를 통해서 고객에게 비용절감 및 효율성 증대 등 실질적인 효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통합관리시스템

골든플랫폼은 고객사에게 All-in-One프로세스를 구축해드리고 있으며 이를 통해 업무 신속성, 통합관리, 투명성 확보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맞춤형 서비스

골든플랫폼은 많은 구매대행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의 Needs을 반영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의 추가 요청사항에 대한 지원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물류 네트워크

고객사 주문은 발주와 동시에 실시간 골든플랫폼 배송시스템에 접수되어 납품 준비됩니다.